CAFE

댓글

뒤로

20260613(토)구미 금오산 정기산행

작성자크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람 작성시간26.06.14 꽃을 즐겨하시는 분 크리님!
    예전에 대덕산에서 뵙지 않았는지? 희미해진 기억이~~~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2023년6월10일(바람대장님)..

    분주령.대덕산 ㅡ

    나도 수정초와 꽃쥐손이 보며 좋아했었어요.

    살펴주심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서리 작성시간26.06.14 크리 두 분의 기억력 짱이십니다ㅎㅎ
    그때 서리도 함께 했었죠~
    크리님이 야생화에 일가견이 있음에 놀라워했었지요

    그때의 모습이나,지금의 모습이나 늘 변함이 없는 크리님이라 너무 좋아요^^
  • 작성자 서리 작성시간26.06.15 크리님이 함께 하면
    산행의 기록이 생생하니 전달이 되기에 서리가 믿고 맡기게 되는 특파원이라는거,아실랑가 모르겠어요ㅎㅎ
    역시 산행기
    너어무 좋아요~~👍

    소녀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야생화 등 다방면으로 박식한 크리님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수고 많았구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낯설지 않은,

    정겹고
    따뜻함이 살아숨쉬는
    산이랑우리랑!

    서리님!이 함께하면
    더욱 더 든든합니다.

    ♤♤♤♤♤
    산행하면서

    옛사람들의 삶을
    떠올려보고,

    자연이 주는 힐링과 치유.

    그리고
    함께하시는 산우님들과의
    소소한 일상!
    주고받으며
    추억을 공유합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커피 작성시간26.06.14 크리님
    기억에는 없지만
    글과 영상 넘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커피님!
    살펴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자 개울 작성시간26.06.15 식물 도감 ,역사 이야기 훌륭한 교재
    한 장 한 장 의미 깊게 담긴 책 장 넘기듯
    맘 속에 오래 기억 에 담아 진 것 같습니다
    오랜 만에 뵌 크리님 넘~ 반가웠고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려시대
    마애여래입상

    바위에 쓴
    금오동학(초서체)..
    훼손되어서
    보존이 시급하다는 기사를 봤어요.

    옛 선인들의 발자취를
    느끼며 걷는 길!

    좋은 기억으로
    콕 담았습니다.

    살펴주시고
    좋은 산행 함께할 수 있음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두레박 작성시간26.06.15 늘 산은 산꾼님들을 기억하고 .
    기다려 주고 있습니다..
    고운흔적들.영상 잘보고 갑니다
    정겹고 따뜻함이 살아 숨쉬는..
    산이랑우리랑 홧팅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금오산도
    산우님들의 발자취를 기억하겠지요.

    나를 품어 주는
    산이 좋아요.

    함께하는 산우님들 멋지시고요 .

    또 산을 찾아가는 이유~~.......

    함께여서 더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혜준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세요.
    크리님 수고하셨습니다.
    첫만남을 아깝게 놓쳐습니다.
    후기 정성에 크리님 뵙고있는것 같네요.
    자주오세요. 다음 산길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혜준대장님!
    기획하신 길따라

    산우님들과
    즐겁게 산행 했습니다.

    살펴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자 금복주 작성시간26.06.15 오래만에 뵌 크리님
    사진이 넘 예쁘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랫만에 함산
    즐거웠습니다.

    요모저모 챙겨주시고
    살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반가이 또 뵙겠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