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시가총액이 역전된다면... 작성자신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렌 작성시간26.06.19 전문가들 얘기를 들어보니까 삼전과 닉스의 사업구조의 차이로 당분간 닉스가 ADR을 나스닥에 상장할때까지는 삼전이 시총마저 역전될거라고 하더군요. 쥐꼬리만한 삼전 물량을 갖고 있는데 당분간 닉스에게 수모를 당해야겠죠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위에서 언급 드렸듯이 삼전 내부에서도 이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보고 있다는 설이 들리고 있습니다.이미 여러가지 방안을 강구하고 있어서 조만간 뭔가 조치들이 다각적으로 나올 수도 있어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