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시총 1위 등극…25년 7개월만...

작성자나이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현재시간 시가총액 :

    SK하이닉스 : 시가총액 2,080조 3,782억원
    삼성전자 : 시가총액 2,066조 6,595억원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참고로 시총 3위...
    SK스퀘어 : 시가총액 259조 9,580억원

    1.2위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나네여...
  • 작성자 반길 작성시간26.06.22 그 빌빌대던 하이닉스가? ㅠ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러게여...
    세상에 이럴줄 그 누가 알았겠어여~~ ㅎ
  • 작성자 재인 작성시간26.06.22 영원한 1등은 없다는 걸
    보여 주네요

    일본도
    글로벌 낸드 3위인
    키옥시아가
    도요타를 제치고
    시총 1위가 되었죠
    우주의 기운이 메모리 반도체로
    모이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러게요~ ㅎ
  • 작성자 물빛 작성시간26.06.2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조아라하는 모습이 보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 물빛 작성시간26.06.22 나이란 하이닉스 최고가 250에 매수.
    삼전도 최고가 35만원에 매수해서 아직 큰수익은
    안나고 있지만 희망적으로
    생각해서 그렇습니당~ㅎ
  • 작성자 글렌 작성시간26.06.22 그런데 하이닉스는 1주당 가격이 워낙 높아서 개미들이 투자하기에는 어려워요. 지금은 ADR 나스닥 상장때문에 질주하고 있는데 삼전은 사업구조가 복합적이어서 ADR 발행하기에도 어렵고 당분간은 닉스가 앞서 나가겠군요
    닉스도 나중에 액면분할할 것 같고 삼전도 DS 부문의 분리가 불가피할 것 같군요.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여러가지 상황이 하닉을 고공행진으로 이끄는듯 하네여..ㅎ
    하닉이 300가까이 갈줄 누가 알았겠어여... ^^
  • 작성자 이긍정 작성시간26.06.22 ㅋㅋㅋ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엔비디아
    1주씩 있지롱~ ㅋ
    근데 언제 팔아야 하는지.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언제 샀는지가 중요하지~~ ㅋㅋ
  •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 &&&&& *****
    코스피지수가 9000을 달성했지만,
    상장사 대부분은 이달 하락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빼면 한국 증시의 시가총액이 200조원 가량 증발했다.

    현대차그룹, LG그룹 등 대형주들의 시총 하락이 눈에 띈다.
    현대차의 시총은 이달 1일 153조원에서 119조원으로 34조원(22.5%) 이상 줄어들었다.
    LG전자의 경우 같은 기간 62조원에서 37조원으로 25조원(40.2%) 가량 증발했다.
    삼성그룹의 삼성SDS는 28조원에서 16조원으로 약 12조원(42.4%) 쪼그라 들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임 작성시간26.06.22 삼성SDS
    현대차
    LG전자

    현대차가
    가야
    에이테크도
    오늘 에이테크
    잘보셔요
    교장쌤
  • 작성자 퀸즈 작성시간26.06.22 주식 잘 알지 못하지만 그냥 가지고만 있음 안될거같아.여기저기 자문했더니 쪼큼 파는게 낫겠다 하드라구요.그래서 쪼끔만 팔았쥬.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ㅎㅎ 잘하셨어여~^^
  • 답댓글 작성자 꽃임 작성시간26.06.22 나이란 
    닉스
    고공행진 언제까지?
    당분간은 가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나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꽃임 ㅎㅎ
    제가 그걸알면 집 다팔았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