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상가와 주거용 부동산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작성시간26.06.03|조회수264 목록 댓글 10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신림동

로스쿨 제도화 이후 폐허수준의

신림동 고시촌 거리

공부 안되면 가끔 들러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던

정육식당 풍년집 며칠전 갔더니

없어지고 다른 음식점으로

그 유명한 신림동 황해도 빈대떡도 폐업

이집 주인양반이 건축기사로 중동 다녀온 분

죽이 맞아 한잔 하면서 수다도 엄청 떨었는데 

 

공무원 특히나 경찰,소방 공무원

인기가 사그러들자

노량진 한복판 고깃집 소주값이

썰렁한 노량진 거리와 컵밥거리

꼬마빌딩 통매매도 반값 원룸 월세도 반값

컵밥거리도 역쉬 썰렁

믿을건 역시 아파트 등 주거용 부동산

이도 인구가 현저히 감소되는 20년 후에는 

수도권 주거용 부동산 가격이 

일반인들이 접근가능 수준으로

내린다는 전망이 유력합니다.

회원님들 불불수 아주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살면서 죽을 고생해가며
    세번이나 직업을 바꿨죠.
    경리,소송 담당에서
    건축기사 건축소장으로
    건축소장에서 전기,소방 시공담당으로
    그때는 나이가 젊어 이를 악물고 했지만
    지금은 단물 다 빠진 노인네 바로 전
    이제는 할려야 할 수도 없는 몸이 됐지만
    다행으로 어찌어찌 먹는건 겨우 해결
    풀칠은 하니 몸 건강할때 여행이나 많이
    배부른 소리한다고 책하진 마삼.
    고진감래 자체가 바로 저니까요 ㅎㅎ
    이긍정님 불불수 아주 많이 행복하세요.
  • 작성자별하 | 작성시간 26.06.03 인구가 줄어드니
    점점 무서워지긴해요..ㅜㅜ
    저도 이제 가게 정리만 되면
    여행이나 다니며 놀고 먹으려합니당ㅎㅎ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꿀은퇴 되시기 바랍니다.
    은퇴에 의한 휴식은 인생 제2에 삶이더군여.
    행복한 제2에 삶이 되세요.
  • 작성자상상 | 작성시간 26.06.04 졸업 전 노량진 어학원에서 새벽반 강의 했었죠.ㅋ 재수학원생들로 북적이던 그곳이 꿈같이 아득하네요~
    재개발 들어간다죠?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상상님과 노량진 공통점이 있군여.
    세월이 가면 지난한 고난에 세월도
    추억이 된다고 하더니 옛날이 젊었던
    시절이 그리워지는 이른 아침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