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종로 3가 익선동 부근 장난이 아니네여.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344 목록 댓글 2

         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제 명함도 한컷 ㅎㅎ

뽀너스 방금 사진

또 뽀너스 일컷 more

순사차량꺼정 붙박이로 들어와있네여

사고가 났는지 두대가 아주 상주

여튼 도떼기판에 난장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아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축구땜에 더 인파들이 많을듯요

    여긴
    몇주전 아스님벙때
    갔었던 기억이 ㅎ
    대박님 오늘
    거기서 한잔하실려면
    야외테이블에서
    드세요
    참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염색하고 커트한 김에
    유진식당에서 한잔하고
    포장마차에서 한잔 더 하면서
    오가는 사람 구경합니다.
    이제 막잔 집에 갑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