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동 주민센터에서 4월초부터
이제 두달 조금 넘었네여.
단어는 외우면 되는데
이놈에 발음이 개선이 안됩니다.
며칠전 발음이 안된다고 불평했더니
선생님 왈 " 이제 두달하고 그러세요. "
일본어 해커스 독학책 사서 시작 중
영어는 동 주민센터 강의 가지곤
안된다 싶어 책 한권 구입했더니
아닌듯 해서 재 구매하려고 합니다.
모르면 쉬워보이는데 조금이나마
알게되면 어렵더라는 영어가 바로 그렇습니다.
은퇴하면 시간 널널할 줄 알았더만
배우고 싶은건 많고 시간은 부족하네요.
그래도 팔자좋은 측이죠.
젊은날 고생했어도 나이들어
어렵게 사시는 분 많은데
여튼 오늘 오전 9시 반 중국어 수업
마치면 월드컵 보며 치맥해야지.
회원님들 새주에 시작 월욜 많이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은퇴 후 반드시 일상을 배움으로 채우세요.
제가 8년전 무의도식으로 술만 먹고
허송세월 하다 궁여지책으로 재취업 했다가
동기동창이 작년에 일하다 허무히 가는걸
보고 작년 10월 24일 완전히
은퇴해서 일상을 배움으로 채우니
성취감도 있고 일상이 무너지지가 않네요.
화이팅 하시고 꿀은퇴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킹아 작성시간 26.06.19 참 부지런하시네요
3개국어을 동시에
공부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대박났네님 홧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쑥스럽고 겸연쩍지만
격려와 응원 감사합니다.
킹아님 행복한 월욜되세여. -
작성자시크 작성시간 26.06.19 금욜 중국어 공부 잘 하시고. 대한민국~~~
-
답댓글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수업 끝나면 대한민국- - -
시크님 월욜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