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국어 두달여

작성자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이란 작성시간26.06.19 은퇴후 열공하시는 모습..
    너무나 좋으네요~ㅎ
    저도 몇년뒤에 뒤따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불금 보내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지기님도 분명히 저보다
    나으실 겁니다. 저는 머리는 안되는데
    딥다 물량으로 밀어붙이는 ㅎ
    꿀은퇴 하셔서 소망 이루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청사도 작성시간26.06.19 닮고 싶습니다.

    저도 배우고 싶은건 많으나
    아직 현역이라..

    젊었을땐 몰랐어요.

    電光石火.
    歲月如流.
    이런말..
    피부에 와닿지가 않았는데..
    '청바지'를 상기하며
    잠시후 맥시코전 꼭 승리하기를 바라면서
    굿데이~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은퇴 후 반드시 일상을 배움으로 채우세요.
    제가 8년전 무의도식으로 술만 먹고
    허송세월 하다 궁여지책으로 재취업 했다가
    동기동창이 작년에 일하다 허무히 가는걸
    보고 작년 10월 24일 완전히
    은퇴해서 일상을 배움으로 채우니
    성취감도 있고 일상이 무너지지가 않네요.
    화이팅 하시고 꿀은퇴 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킹아 작성시간26.06.19 참 부지런하시네요
    3개국어을 동시에
    공부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대박났네님 홧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쑥스럽고 겸연쩍지만
    격려와 응원 감사합니다.
    킹아님 행복한 월욜되세여.
  • 작성자 시크 작성시간26.06.19 금욜 중국어 공부 잘 하시고. 대한민국~~~
  • 답댓글 작성자 대박났네(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수업 끝나면 대한민국- - -
    시크님 월욜 행복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