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 ▣ 모범생 등업자 : |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 ◈ 벙주/총무 : 천지대장님/소백산 |
| ◈ 모임 일시 : 26년 6월 7일 |
| ◈ 모임 장소 : 상봉역 |
|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하나모아님.이태양님.석철님.행림님.대산님.펑여우님.선연님.콜롬보님. 홍비님.철수님.풍류시인. 여 :비타님.국화님.다애님.소백산. 마도나님. 상아님.아로니아.도나님. 수빈님. |
|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 ◈ 수입 총 합계 : 1차: 19명× 19,000 = 361,000 (천지대장님 제외.총무 10,000) 2차: |
| ◈ 지출 총 합계 : 1차: 아구세상 6테이블+볶음밥= 371,000 2차: |
| ◈ 잔액 : 0 |
|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망우산에서 용마산을 지나 긴고랑으로 하산하는 오솔길이 너무나 선선하고 한적해 좋았던 하루입니다.
2차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일괄 계산해 주신 콜롬보님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잠깐이지만 즐거운 대화를 나누어 좋았습니다.
다른 길에서도 종종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비타 작성시간 26.06.08 천지대장님,
소백산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콜롬보님 맛있는 커피 감사히 먹었습니다
학우님들과 함께한 주말 트레킹
즐거웠습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타님~~
거의 매주 참석해 주셔서 감사해요~
담주에도 시간되심 얼굴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빈 작성시간 26.06.08 망우산,용마산,아차산까지
종주
대장님, 리당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후미에 이태양님, 총무보신 소백산님,
함께하신 학우님들 ,
모두 수고하셨어요
콜롬보님께서 쏘신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자주 참석해주시는 수빈님께 감사드립니다.
담길에도 또 뵙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