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망우산 오솔길 트레킹

작성자소백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03 목록 댓글 12
▣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 천지대장님/소백산
◈ 모임 일시 : 26년 6월 7일
◈ 모임 장소 : 상봉역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하나모아님.이태양님.석철님.행림님.대산님.펑여우님.선연님.콜롬보님.
홍비님.철수님.풍류시인.

여 :비타님.국화님.다애님.소백산.
마도나님. 상아님.아로니아.도나님.
수빈님.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여 :
◈ 수입 총 합계 :

1차: 19명× 19,000 = 361,000
  (천지대장님 제외.총무 10,000)

2차:

◈ 지출 총 합계 :

1차: 아구세상
   6테이블+볶음밥= 371,000

2차:

◈ 잔액 : 0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망우산에서 용마산을 지나 긴고랑으로 하산하는 오솔길이 너무나 선선하고 한적해 좋았던 하루입니다.

2차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일괄 계산해 주신 콜롬보님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 사진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잠깐이지만 즐거운 대화를 나누어 좋았습니다.
    다른 길에서도 종종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비타 | 작성시간 26.06.08 천지대장님,
    소백산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콜롬보님 맛있는 커피 감사히 먹었습니다

    학우님들과 함께한 주말 트레킹
    즐거웠습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타님~~
    거의 매주 참석해 주셔서 감사해요~
    담주에도 시간되심 얼굴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빈 | 작성시간 26.06.08 망우산,용마산,아차산까지
    종주
    대장님, 리당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후미에 이태양님, 총무보신 소백산님,
    함께하신 학우님들 ,
    모두 수고하셨어요
    콜롬보님께서 쏘신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꾸벅^^,

  • 답댓글 작성자소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자주 참석해주시는 수빈님께 감사드립니다.
    담길에도 또 뵙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