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등업요청]6월13일(토)11:30 불광역 북한산여유트레킹(현우대장님)

작성자서영|작성시간26.06.13|조회수163 목록 댓글 7
깨▣ 모임결산은 최소 2일 안에 기재 바랍니다
▣ 모범생 등업자 : 깽란님
▣ 무단참석 또는 당일 불참자 :
※ 당일불참 ,무단참석시 통보없이 예비회원(준회원)으로 7일 강등처리됩니다

 

◈ 벙주/총무 :현우대장님  서영
◈ 모임 일시 : 26년 6월 13일토요일
◈ 모임 장소 : 불광역2번출구
◈ 1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현우대장님  조우님 특급님 사이다님
힘찬세상님  서준님 이태양님  (7명)

여 : 인주님 와이와이님 바람꽃님 설기님
깽란님 티모시님 도브님 서영  (8명)
◈ 2차 참석자 :[존칭 사용]

남 :  상 동 

여:  상 동
◈ 수입 총 합계 :252,000원
 18,000원× 14=252,000원 -250,000=2,000원
                                                             (카페입금)
    주류 테이블별계산

1차: 250,000원

2차:

◈ 지출 총 합계 :250,000원

1차:250,000원

2차:

◈ 잔액 :2,000원

 

♣ 회비는 당일 전액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부득이하게 남았을 경우에만 카페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계좌 변경. [우리은행-->카카오뱅크 모임통장으로] 최*욱 : 3333-36-3985256
♣ 벙주님과 총무로 수고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 영수증은 올려주시고 부득이 없을 시에는 품목별로 지출내역을 기재바랍니다.

 

▣ 영수증 사진  ↓ ↓ ↓

두메골 쌈박집 반찬이 맛나고 사장님이 갈때마다 인심이 후한곳 이었네요. 풀치조림 도라지생채 열무김치 푸짐한 쌈종류~

제가 먹는거에 미쳐서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란(운영자) | 작성시간 26.06.14 깽란님 모범생 등업완료 입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북한산산행
    리드.준비하시고 진행에 결산까지
    현의대장님 서영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우 | 작성시간 26.06.14 테란(운영자)님의 배려.
    고맙습니다.
  • 작성자인주 | 작성시간 26.06.14 현우대장님 서영총무님 덕분에 또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시원한 차담 시간 내어주신 이태양님 감사했습니다.
    또 좋은 산길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시원하고 위트가 넘치는 인주님 트레킹하고 수다도 떨고 즐거운시간을 같이 해서 넘좋았어요~^^ 남은휴일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우 | 작성시간 26.06.15 인주님
    수고 하셨어요
    산행에서 또 만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