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립니다
션~한 바람도 붑니다
좋은 이른 저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근데 사진이 별루 낭만적이
아닌듯 해서리...^^;; -
작성자티파니 작성시간 26.06.20 감나무?^^
-
답댓글 작성자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나무 맞아요. 티파니님 ^^
비가 와서 감나무잎이랑 조그만 감들이
마당에 많이 떨어져 있네요.
놔뒀다가 날씨 맑아지면 치우려구요.
감기 조심요~^^ -
작성자진초록 작성시간 26.06.20 초록지붕~~?
-
답댓글 작성자친구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초록지붕은 옆집이랍니다. 초록님^^
성깔 있는 노인네가 사는듯요.
감이랑 감나무잎들이 지붕위에 떨어지면
화내더라구요.
떨어지는 것들~ 어쩌라구요~ 함서
대충 넘어가지요.
근데 감나무 가지들도 잘라블고,
감나무도 깎아블고..
내뷔도부러여.
노인네가 힘도 좋은가 바여.
ㅋㅋㅋ ~~~
감기 조심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