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사람이 참으로 변덕이 심해요
간사하다고 생각해야하나요
처음에는 자그마한 농막이 있으면 좋겠다
농막이 있으니 또 계곡이 그리워요
이제는또 캠프카를 한대 장만해서
전국으로 먹고자고 여행 하면서 돌아다니고 싶은데 캠프카는 덩치도 있고 나이먹으니 운전도 겁이나고요 아파트에 가면
주택이 그립고 주택에있으면 아파트가
그립고요
우리는 주택에 지금살고 있는데
아파트도 있지만 주택에 짐이 너무많아서
처분하기도 엄두가 나지않아서 그냥
주택에 살지요
만족이라는것이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