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와 시사

민족의 3대영웅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10

민족의 3대 영웅 

역사적 올바른 평가는 적어도

2-- 3백 년은 지나야 합리적인 평가가 이루어진다 

지금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 평가는 학자들 마다 

조금은 다를 지은정 공감대의 논란은 없다 

그리나 시대적 잣대가 다르기에 지금의 잣대로 보면 

세종대왕도 이순신도 할 말이 많지만, 당시의 잣대로 봐야 한다 

그 시대 상황에 비추어 보면 정말 민족의 영웅이고 

이분들이 없었으면 대한민국이 어떻게 되었을까 

지금 대선 때마다 등장하는 박정희.? 

박정희만큼 검증된 인물은 없기에 공도 과도 축소 은폐 과장은 없다 

그거 다 아는 거 다시 구체적으로 논할 거는 없고 백 년 2백 년 후 가서 

박정희 재임 시 그 당시의 시대적 상황과 잣대로 논한다면 반드시 재평가될 것이며 

아직 박정희 서거 후 50년도 안 되는데 말들이 많으며

지금의 잣대로 6--70년 전의 일들을 이해득실 목적을 가지고 

저마다 아전인수격 마구 평가하니 정치적 논란이 분분하며 

지금은 무슨 말을 해도 맞지 않는 것이다 

앞으로 2 -- 3백 년 후에 가면 지금의 사람들은 없으니 

그때야 말로 중립적으로 공정하게 평가될 것이다 

민족의 3대 영웅 세종대왕 이순신 박정희라고 말하면 뭐라고 할까 

나도 그것이 궁금하다.?? 

https://www.youtube.com/live/7uJtwwh73qk?si=tVRp2wH5RJwUdhB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달수 영상물에 달린 댓글 좀 읽어 보시구
    거기다가도 한말씀 하시면 좋을 텐데유
    댓글은 걍 무시라
    그러면 그렇게 세상과 외면
    눈가리고 사시면 편하죠
  •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 작성시간 26.06.22 초막 윤석열이가 개엄과내란을 일으켜도
    좋다고 내란당에 표찍어주는 분들이니까
    박정희가 당연이 그분들에는 3대영웅이겠지요 윤석열이가 주구장창 외치던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그분들에 자유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재환 내란?
    이거 헌재에서 판결 받았으면 꼼짝마라인데
    그때 처음엔 심의 대상에 넣었다가 뺏지유,
    불쌍해서 걍 봐주었나.?
    왜 그랬을까 궁금도 하구
    /
    주구장창이 아니구 주구장천
    오지랍이 아니구 오지랖
    달수님두 같이 보면 좋을텐데
    /
    총선 대선때까지 내란 내란
    주구장창이든 주구장천이든 그렇게 호들갑 떨면
    지선때 보다 더 압승할거 같은데유
    그렇게 한 20년 집권하면
    이땅에 민주주의 법치가 정착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지금은 올공에서 연일 저러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언제까지 저럴지,
    그래도 선거가 끝나서 다행이지
    총선이나 대선 앞두고 저러면 사달 나는데
    안그래두 2-30대가
    보수화 된다고 하여 큰 걱정인데
    안재환님도 걱정이 많겠어유
    여기서 댓글이나 열심히 달아유
  • 작성자아나키스트 | 작성시간 26.06.22 *남의 아내(영화배우 김삼화)를 탐하여 그 가정을 파탄시킨 독재자.
    *출세를 위해 일 천황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혈서를 써 만주사관학교(일본 괴뢰 군사학교)와 일본육사에 입학. 그 후
    독립군을 체포하는 일본군 장교로 활약 함.
    *해방 후 뻔뻔스럽게 대한민국 육군에 들어가 남로당 군책으로 암약하다 김창룡에게 체포되어 사형선고를 받았으나
    군내 남로당 동지들을 밀고한 댓가로 목숨을 구걸하였으나 군내 남로당 동지들은 총살형을 받음.
    * 세째형 박상희는 선산군 남로당 총책으로 암약하다 대구 폭동 때 경찰에 쫒기다가 경찰 총에 맞아 즉사함.
    *5.16 군사 쿠테타를 일으켜 정권을 강탈한 후 본인의 빨갱이 컴플렉스를 희석시키려 민주인사, 지식일, 학생들을
    빨갱이, 간법으로 몰아 법살을 시킴.
    * 경부고속도로 공사와 새마을운동, 경제발전...등의 성과도 있었으나 인류 최고 최악을 독재자로서의 악명은
    사후 수십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 세계에 각인 됨.

    ☆초막이라는 회원은 제가 아는 기억만으로도 박정희를 칭송하는 글을 3회 이상 이 카페에 올렸는데 그 때마다
    아나키스트 및 여러 회원들이 박정희에 대한 사실적 평가에 불만을 가져 원문을 삭제하였슴.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냥 그렇게 사세유
    누가 뭐라 하나유,
    내가 어디에 어떻게 무슨 불만을
    표시 했나유

    혼자 그렇게 하든 말든
    님의 생각이겠지유
    나하구 불만은 노노노
    엄한 야기 하지 마세유
    어디 그런 흔적 있나유

    여러회원님? 이라구유
    어느 회원님이 사실적 관계
    무슨 평가 말을 어디에 했나유
    ㅋㅋㅋ
    다른 회원 핑계 대지 말아유
    그렇게 여론몰이 하구 싶은가유
    위에 내용만 가지구 야기 하세유

    혼자 실컨 북치구 장구 치다 가세유
    글 삭제하고 안하구는
    나의 글 내 권리인데
    그것까지 관섭하구 싶나유
    내가 찌부리하면 내릴테니
    그전에 실컨 보세유

    이렇게 댓글
    달아 주시니 감사하구유
    건필 하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