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에 만나 지금까지 50년 그동안 수많은 사연이 있었지만 누군가가 먼저 내민 손으로 지금까지 인연이 이어져 올수있었네요!
먼저 내미는손 어렵지만 할수없는것도 아니지요!ㅎ.오늘도 만나서 맛난점심도 먹고 여기저기 아픈상담도 하고 즐거운시간 보내려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일상을 얘기하니 편하고 즐겁기만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재석 작성시간 26.06.08 어릴 적 냇가에서 고무신 벗어놓고 물장구 치던 시절 생각이 나네유
그때는 누가 먼저 손 내밀며
가자~ 허면 그냥 따라가서 놀았는디
그 손 한 번 잡은 인연이 오십 년을 이어왔다는 게 참 신기허고 고마운 일이구먼유
인생도 꼭 동심 속 숨바꼭질 같어유
한 사람이 여기 있당께~허며 손 흔들어 주면
또 한 사람이 나도 여기 있슈~허고 답해 주지유
그리허며 세월이 흘러도 길을 안 잃는 거여유
먼저 내민 손 하나가 평생 친구를 만든다는 말이 딱 맞는 날이네유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먼저 손을 내민다는건 굉장히 어려운 마음임을 아는 나이가 되었네요! "길을 안잃은 것"생각해보니 친구들이 있어 바르게 살수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09 졸업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도 작년에 졸업 50주년 행사를
3학년 담임 선생님을 모시고 성대하게 하였습니다!!! -
작성자솔바람. 작성시간 26.06.11 뱐세기도 더된 친구들 지금은 아이고 허리야
아이고 무룹아 하면서도 친구들이 모이자 하면은
군소리 없이 모여서 당구도 치고 막걸리도 나누고
야 이놈아 이자식 하면서 함박웃음 짓는게 동창친구들
친구가 제일이지요 나이 들어서는 ~~~
동창들과 회환을 푸시는 시간 즐거우셨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