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여고동창 모임

작성자늘봄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12

 

18살에 만나 지금까지 50년 그동안 수많은 사연이 있었지만 누군가가 먼저 내민 손으로 지금까지 인연이 이어져 올수있었네요!

먼저 내미는손 어렵지만 할수없는것도 아니지요!ㅎ.오늘도 만나서 맛난점심도 먹고 여기저기 아픈상담도 하고 즐거운시간 보내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일상을 얘기하니 편하고 즐겁기만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08 어릴 적 냇가에서 고무신 벗어놓고 물장구 치던 시절 생각이 나네유

    그때는 누가 먼저 손 내밀며
    가자~ 허면 그냥 따라가서 놀았는디
    그 손 한 번 잡은 인연이 오십 년을 이어왔다는 게 참 신기허고 고마운 일이구먼유

    인생도 꼭 동심 속 숨바꼭질 같어유

    한 사람이 여기 있당께~허며 손 흔들어 주면
    또 한 사람이 나도 여기 있슈~허고 답해 주지유

    그리허며 세월이 흘러도 길을 안 잃는 거여유

    먼저 내민 손 하나가 평생 친구를 만든다는 말이 딱 맞는 날이네유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먼저 손을 내민다는건 굉장히 어려운 마음임을 아는 나이가 되었네요! "길을 안잃은 것"생각해보니 친구들이 있어 바르게 살수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09 졸업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도 작년에 졸업 50주년 행사를
    3학년 담임 선생님을 모시고 성대하게 하였습니다!!!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11 뱐세기도 더된 친구들 지금은 아이고 허리야
    아이고 무룹아 하면서도 친구들이 모이자 하면은
    군소리 없이 모여서 당구도 치고 막걸리도 나누고
    야 이놈아 이자식 하면서 함박웃음 짓는게 동창친구들
    친구가 제일이지요 나이 들어서는 ~~~
    동창들과 회환을 푸시는 시간 즐거우셨겠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