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0년 여고동창 모임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누이 작성시간26.06.08 여고 동창 들이 나의 유일한 거울이죠,,
    얼마나 늙었을까 ,,,, 궁금 하기도 하구 ,, ㅌㅎㅎ
    하기야 요즘은 카톡으로 수시로 소통하니까 ,,, 늘 같이 있는 느낌이죠,,
    친구 들 보는 날은
    괜시리 설레기도 해요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한달에 한번 만나도 반갑고 헤어질땐 아쉬워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한강 작성시간26.06.08 여고시절이 없어 잘 모르지만....그래도 공감~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남고 동창은 의리!
    더 끈끈할듯합니다!^-^
  • 작성자 에스텔 작성시간26.06.08 좋은시간 됐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네!
    편하게 먹고 마시고 ^-^
    다음달을 기약하며 또 각자의 집으로....
  • 작성자 장미정원 작성시간26.06.08 친구돌 만날때 설레임 수다 떨다보면
    어느새 헤어지는 시간이 아쉽기만하지요
    그 여운은 며칠걸린답니다~ㅎㅎ
    나이먹어가고
    늙어가니
    더 크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일상을 얘기하니 편하고 즐겁기만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08 어릴 적 냇가에서 고무신 벗어놓고 물장구 치던 시절 생각이 나네유

    그때는 누가 먼저 손 내밀며
    가자~ 허면 그냥 따라가서 놀았는디
    그 손 한 번 잡은 인연이 오십 년을 이어왔다는 게 참 신기허고 고마운 일이구먼유

    인생도 꼭 동심 속 숨바꼭질 같어유

    한 사람이 여기 있당께~허며 손 흔들어 주면
    또 한 사람이 나도 여기 있슈~허고 답해 주지유

    그리허며 세월이 흘러도 길을 안 잃는 거여유

    먼저 내민 손 하나가 평생 친구를 만든다는 말이 딱 맞는 날이네유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먼저 손을 내민다는건 굉장히 어려운 마음임을 아는 나이가 되었네요! "길을 안잃은 것"생각해보니 친구들이 있어 바르게 살수있었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26.06.09 졸업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도 작년에 졸업 50주년 행사를
    3학년 담임 선생님을 모시고 성대하게 하였습니다!!!
  • 작성자 솔바람. 작성시간26.06.11 뱐세기도 더된 친구들 지금은 아이고 허리야
    아이고 무룹아 하면서도 친구들이 모이자 하면은
    군소리 없이 모여서 당구도 치고 막걸리도 나누고
    야 이놈아 이자식 하면서 함박웃음 짓는게 동창친구들
    친구가 제일이지요 나이 들어서는 ~~~
    동창들과 회환을 푸시는 시간 즐거우셨겠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