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해결 ㅎ

작성자늘봄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9

집에 있다가 나가려는데 문이 안열린다!ㅠㅠ

차르륵하고 열려야되는데

치 만하고 멈춘다!

3개월전에 배터리 교체했는데

방전 되었을까 싶어 다시 교체해도 안열린다

다시 배터리를 빼고 수동으로해도 안열린다

그래서 혹시나해서 구리스를 뿌렸다.

그래도 안되서 A/S 전화했다.

배터리를 끼우고 버튼을 누르니 구리스

때문인지 차르륵하고 문이 열렸따!ㅎㅎ

휴우! 낼은 번호키를 바꿔야겠따!

오라고 할사람이 아들 뿐인데 아들은 오늘 해외 출장가고 없는데....

짧은시간 안절부절....ㅠㅠ

또 배우는 하루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능력 부족으로 ㅋㅋㅋ
    즐거운날되세요!^-^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16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으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몹시 당황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누이 | 작성시간 26.06.16 그럴때 순간 당황해서
    진땀 부터 쏟고
    머리로는 침착하자 ,, 고 달래고
    이것도 못해내면 어찌 살아가나 속상하기도 하죠 ,, ㅎㅎ 멍 때리다 ㅎㅎ 차분히 분석해보고
    뇌 를 풀 가동 해 봅니다,,
    돈이 아까워서 가 아니라
    쉽게 포기하는 바보가 되는게 싫어서 죠 ,,,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우!
    제마음을 읽으셨네요!^-^
    혼자도 잘할수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