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가 해결 ㅎ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15 문이 쳐지거나 키집의 볼트에 느슨함을 점검 해봐유

    키가 느슨하게 움직여야 하는데 키 집에 한쪽이 걸리는지 확인을 해봐유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문이 쳐지거나 볼트가 느슨한건 제가 할수없어서 번호키 교체하면 되지 않을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15 늘봄처럼 남자가 하는건 단순하게 할수있는건디
    여자라서 좀 그렇겠네유

    번호든 카드던 상관없어요

    비싸다고 좋은건 아님니다

    누군가가 침입을 하려하면 어떤키더 똑같으니까유

    상업상 비싸면 좋다고 하는거쥬

    별 차이는 없어유

    다시 말하면 키가 열리는 방법이 소수라서 아는 사람은 차이가 없다는 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송재석 최신형으로 하려했는데....ㅋ
    참고할께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15 늘봄처럼 상관없는데유
    번호키 교체할줄 알아유
    어차피 사람 불러야 쥬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송재석 할줄 몰라요!ㅠㅠ
    사람ㅇ불러야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15 늘봄처럼 그렇게 해서 키를 분실하면 사람 부르면 키 복사비에 출장비에
    걍 번호킨로 새로 바꾸어유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송재석 네!
    열쇠하시는분 불러서 교체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 송재석 작성시간26.06.15 늘봄처럼 넹 그러셔유
  • 작성자 한강 작성시간26.06.15 빨리 한사람 구하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내일 열쇠 교체할분 구하려구요!ㅎㅎ
  • 작성자 장미정원 작성시간26.06.15 에구~
    난감
    번호키로 하세욤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번호키에요!ㅎ
    오래되서 가끔 말썽을 부려 교체하려구요!
    열쇠가 가지고 다니기 불편해서 그렇치 좋은데
    편한걸 선호하는 시대라!
    번호키는 배터리 교체해야지 잘못닫으면 경보음 소리내지....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 에스텔 작성시간26.06.16 ㅋㅋㅋ. 급한대로 아무나?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능력 부족으로 ㅋㅋㅋ
    즐거운날되세요!^-^
  • 작성자 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26.06.16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으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몹시 당황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누이 작성시간26.06.16 그럴때 순간 당황해서
    진땀 부터 쏟고
    머리로는 침착하자 ,, 고 달래고
    이것도 못해내면 어찌 살아가나 속상하기도 하죠 ,, ㅎㅎ 멍 때리다 ㅎㅎ 차분히 분석해보고
    뇌 를 풀 가동 해 봅니다,,
    돈이 아까워서 가 아니라
    쉽게 포기하는 바보가 되는게 싫어서 죠 ,,,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와우!
    제마음을 읽으셨네요!^-^
    혼자도 잘할수있다!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