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다가 나가려는데 문이 안열린다!ㅠㅠ
차르륵하고 열려야되는데
치 만하고 멈춘다!
3개월전에 배터리 교체했는데
방전 되었을까 싶어 다시 교체해도 안열린다
다시 배터리를 빼고 수동으로해도 안열린다
그래서 혹시나해서 구리스를 뿌렸다.
그래도 안되서 A/S 전화했다.
배터리를 끼우고 버튼을 누르니 구리스
때문인지 차르륵하고 문이 열렸따!ㅎㅎ
휴우! 낼은 번호키를 바꿔야겠따!
오라고 할사람이 아들 뿐인데 아들은 오늘 해외 출장가고 없는데....
짧은시간 안절부절....ㅠㅠ
또 배우는 하루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능력 부족으로 ㅋㅋㅋ
즐거운날되세요!^-^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6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으로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몹시 당황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누이 작성시간 26.06.16 그럴때 순간 당황해서
진땀 부터 쏟고
머리로는 침착하자 ,, 고 달래고
이것도 못해내면 어찌 살아가나 속상하기도 하죠 ,, ㅎㅎ 멍 때리다 ㅎㅎ 차분히 분석해보고
뇌 를 풀 가동 해 봅니다,,
돈이 아까워서 가 아니라
쉽게 포기하는 바보가 되는게 싫어서 죠 ,,,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와우!
제마음을 읽으셨네요!^-^
혼자도 잘할수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