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억소리하면 나도 ㅡ고2때 남동생이 국어선생님이 학생때 자필시집 노트를 가져와서 ~~동생몰래 친구들 자랑할려구 가져갔다 교련연습 오니 ㅠ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