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소리하면 나도 ㅡ고2때 남동생이 국어선생님이 학생때 자필시집 노트를 가져와서 ~~동생몰래 친구들 자랑할려구 가져갔다 교련연습 오니 ㅠ 작성자민병란|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