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되네 ㅡ 나 어릴적 동네 마을 어귀에도 큰 느티나무가 있었는데 거기서 여름이면 동네사람들이 모여서 새참도 장기도 두던 모습이 ~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