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기대가 되네 ㅡ 나 어릴적 동네 마을 어귀에도 큰 느티나무가 있었는데 거기서 여름이면 동네사람들이 모여서 새참도 장기도 두던 모습이 ~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