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방**

가성비 좋은것도 좋지만 ㅡ가짓수 많게보다 제대로된 반찬 몇가지가 손님입장에서는 좋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 ~~각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2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09 내생각은 ,
    장사가 안돼는 곳이 이것저것 메뉴만 늘린다는 생각~~ㅋ
  • 작성자민병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메뉴가 많은곳 찾아보면 제대로된 맛
    만드는곳 없드라구 맞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