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것도 좋지만 ㅡ가짓수 많게보다 제대로된 반찬 몇가지가 손님입장에서는 좋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 ~~각 작성자민병란|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혜경 작성시간26.06.09 내생각은 ,장사가 안돼는 곳이 이것저것 메뉴만 늘린다는 생각~~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병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메뉴가 많은곳 찾아보면 제대로된 맛만드는곳 없드라구 맞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