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것도 좋지만 ㅡ가짓수 많게보다 제대로된 반찬 몇가지가 손님입장에서는 좋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 ~~각 작성자민병란|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말 이어가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혜경 | 작성시간 26.06.09 내생각은 ,장사가 안돼는 곳이 이것저것 메뉴만 늘린다는 생각~~ㅋ 작성자민병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메뉴가 많은곳 찾아보면 제대로된 맛만드는곳 없드라구 맞아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