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재경 개성고 ‘백양동문 바둑대회’ 개최
일시: 2026. 6. 7. (일) 10:00~17:00
장소: 금연기원(교대역 #4출구)
참석자: 김창현,도봉락,박재규,송홍선,안대우,이영학,이재기,최옥만,하태용, 양진석 (10명)
재경 동창회 주최, 재경 백양기우회 주관, ‘백양동문 바둑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경기는 A조(개인전), B.C조(단체전) 3개조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58기우회(회장-박재규)에서는 58회a팀(김창현,박재규,최옥만)과 58회b팀(송홍선,안대우,이재기)이 C조로 참가해 예선전(1~3국)을 거쳐 4국에서 결승을 겨룬 결과 58a팀이 57회팀을 꺾고 C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일흔 중반 老軀(?)를 이끌고 하루 종일 열띤 경쟁을 벌인 동기들께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
재경 동창회 주최 ‘백양가족 등산대회’(5/23)는 55주년 행사로 금년엔 불참했고, ‘동문 친선 당구대회’(6/3)도 좀 더 역량을 길러 다음에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가을에 ‘동문 체육대회’가 국회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니 가능하면 그때 많이 참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