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2026년 재경 개성고 ‘백양동문 바둑대회’ 개최

작성자양진석|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 목록 댓글 2

2026년 재경 개성고 ‘백양동문 바둑대회’ 개최

 

일시: 2026. 6. 7. (일) 10:00~17:00

장소: 금연기원(교대역 #4출구)

참석자: 김창현,도봉락,박재규,송홍선,안대우,이영학,이재기,최옥만,하태용, 양진석 (10명)

 

재경 동창회 주최, 재경 백양기우회 주관, ‘백양동문 바둑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경기는 A조(개인전), B.C조(단체전) 3개조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58기우회(회장-박재규)에서는 58회a팀(김창현,박재규,최옥만)과 58회b팀(송홍선,안대우,이재기)이 C조로 참가해 예선전(1~3국)을 거쳐 4국에서 결승을 겨룬 결과 58a팀이 57회팀을 꺾고 C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일흔 중반 老軀(?)를 이끌고 하루 종일 열띤 경쟁을 벌인 동기들께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

재경 동창회 주최 ‘백양가족 등산대회’(5/23)는 55주년 행사로 금년엔 불참했고, ‘동문 친선 당구대회’(6/3)도 좀 더 역량을 길러 다음에 참가하기로 했습니다.

가을에 ‘동문 체육대회’가 국회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니 가능하면 그때 많이 참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병률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합니다. 서울에 바둑 선수들이 많네. 부산에도 많은 친구들이 매달 마지막 토요일 사랑방에서 바둑 모임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언제 기회가 되면 한번 붙어봐도 좋겠구만 ㅎㅎ 참고로 부산 기우회 총회장은 박용종(1급?) 입니다.
  • 작성자조영남 | 작성시간 26.06.12 이참에 연말 즈음에 경부 바둑대회를 한 번 하면 어떻겠나?
    동기회에서도 지원이 가능할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