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재경 개성고 ‘백양동문 바둑대회’ 개최

작성자양진석|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임병률 작성시간26.06.10 축하합니다. 서울에 바둑 선수들이 많네. 부산에도 많은 친구들이 매달 마지막 토요일 사랑방에서 바둑 모임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언제 기회가 되면 한번 붙어봐도 좋겠구만 ㅎㅎ 참고로 부산 기우회 총회장은 박용종(1급?) 입니다.
  • 작성자 조영남 작성시간26.06.12 이참에 연말 즈음에 경부 바둑대회를 한 번 하면 어떻겠나?
    동기회에서도 지원이 가능할 것 같은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