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국악협회 예천지부 예천아리랑 보존회
회원3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바람이 불수록 깃발은 더욱 힘차게 날립니다. 인생사가 힘들아도 깃발이 나붓기듯이 희망과 용기를 가집시다. 오늘의 귀한 시간에 타는 열정으로 나아갑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9
저무는 한해에 구세군 자선남비가 온정을 원하고 있습니다. 따스한 정이 많은 사람들이 있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웃을 돌보는 사랑의 정성들이 모아지는 세모가 되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8
좋은 하루가 되려면 스스로가 그리 되도록 만들어가야 합니다. 오늘도 우리들을 위해 열린 하루이니 후회없는 날이 되도록 합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7
고마운 일을 떠올리고 사랑한 것을 생각하며 살면 행복입니다. 마음 따스함으로 주위와 함께 나누는 그런 하루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6
바람이 제법 쌀쌀합니다 목도리 장갑 무장하고 종로로 수업 가는중 감기 조심 하시고 즐거운날되세요 (^-^)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12.15
수은주가 아래로 내려가 매우 찬 공기가 엄습하는 아침입니다. 눈이 온 뒤라 체감 온도는 더 내려가고 을씨년스럽게 바람까지 붑니다. 옷깃을 단단히 여미시고 주위를 잘 살피시며 활보하는 오늘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5
온통 하늘이 꽉 차도록 눈송이가 하염없이 내립니다. 하이얀 눈들이 시름 걱정을 깨끗이 가시고 거두어 가려는듯 펑펑 옵니다. 눈 내린 뒤의 미끄러운 길에서 안전보행 안전운행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4
동짓달도 보름으로 깊어가니 팥죽 쑤어 먹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깊어가는 겨울날에 눈보라와 찬바람이 일지 않는 나날이 지나갑니다. 감기를 멀리 하며 늘 튼튼하고 뜻 깊은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3
기산심해(氣算心海), 기운은 산과 같고 마음은 바다를 닮으라는 말입니다. 항상 기운이 창창하여 씩씩하며 너르고 깊은 마음으로 살면 최고의 행복입니다. 우리님들의 일상이 그런 즐거움 속에서 영위되시길 소망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2
함께 있어서 편하고 든든하며, 멀리 있어도 향기가 전해오는 사람. 그런 사람 한사람만 있어도 세상 사는 맛이 납니다. 그런 사람들끼리의 모임이라면 언제 어디라도 같이 하고 싶습니다. 우리님들이 그런 사람이시니 함께 하는 이 공간이 즐겁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1
'귀에 들린다고 생각에 담지 말고 눈에 보인다고 마음에 담지마라.' 귀에 거슬리고 눈을 찌푸리게 하는 일들을 자정하라는 뜻으로 새깁니다. 늦은 오후에 잠간 들려 인사 드리고 갑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10
소리없이 찾아오는 것이 우리주위에는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그중 대표적인것이 나이들어 찾아오는 성인병이지요. 미리 미리 대비하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12.10
이미지 확대
'내가 너를 대함에 있어 이유가 없고, 계산이 없고, 조건이 없고, 어제와 오늘이 한결같아 흔들림이 없이 지내라.'는 말의 의미를 새겨 봅니다. 그 뜻을 수행하며 의를 다 하며 굳어지는 우정으로 살아야 함을 깨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09
아침엔 환한 미소로 낮엔 활기 찬 정열로 저녁엔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하루 보내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08
병원에서 서방 진료 기다리는데 많이 지루하내요 크게 아프지는 않은데 당약 혈압약 감기끼 좀 있는것 같아 왔는데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내요 아프지 않고 사는게 가장 행복한것 같아요 카폐 회원님들 건강 안에서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12.08
간밤에 눈이 살짝 내렸내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12.07
눈이 많이 내린다는 대설입니다. 겨울로 깊게 들어 가 묻혀 사는 겁니다. 김장을 해두었으니 반찬 걱정 없이 긴 겨울나기를 하며 지냅시다. 군밤과 군고구마를 나누어 먹으며 깊어가는 겨울밤을 얘기합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07
쌀쌀한 아침입니다 부지런히 몸 단장하고 오전에 볼일보고 종로로 수업갑니다 수업끝난후 선생님 생신이라 학생들과 함께 저녁식사 하기로 약속 축하도 드리고 한해를 마무리 하는 자리라 생각하며 올한해 열심히 살은 나에도 박수를 보내며~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12.06
몸 전체가 다 건강해야 하지만 이목구비는 기본적으로 튼튼해야 합니다. 잘 듣고, 보고, 먹고, 맡는 기능이 원활해야 하니까요. 고장나면 이비인후과 치과의 신세를 져야 하니 잘 관리합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06
'생은 지겨워지고, 지루해지고, 지워지니 선명한 모든 것을 두려워 말자.'는 글귀를 보며 매일 다가오는 일상을 자긍심을 갖고 임하자는 생각을 합니다. 촛불 시위에 온 국민의 관심과 세계의 주목이 함께 하기에 잘 결말나길 바랍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12.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