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래 작성시간 26.06.22 new
정취 모두가 작품입니다. 작가의 솜씨입니다.
-
작성자초록이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아껴두었다고 하신 말씀.. 맞네요!! 멋진길 걷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비가와 걱정했는데 딱 맞게 그쳐주고.. 우리는 모두 행운아다!!~~~그쵸??
-
작성자렛츠고 작성시간 26.06.22 new
정다운 사람들 운영에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분위기가 정다워지는거 같애요 ㅎ -
작성자로즈 작성시간 09:49 new
어느새 다섯번째 함께 걸었네요
언제나 따뜻하고 정다운분위기의 모임임을 늘 느낀답니다
회장님과 모든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건마음으로 다음 걸을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