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둘레길45선(서해랑길47코스) ~ 변산반도길을 다녀왔습니다. 2026.6.20 작성자백석|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래 작성시간26.06.22 new 정취 모두가 작품입니다. 작가의 솜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이 작성시간26.06.22 new 정말 아껴두었다고 하신 말씀.. 맞네요!! 멋진길 걷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비가와 걱정했는데 딱 맞게 그쳐주고.. 우리는 모두 행운아다!!~~~그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렛츠고 작성시간26.06.22 new 정다운 사람들 운영에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나날이 분위기가 정다워지는거 같애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 작성시간09:49 new 어느새 다섯번째 함께 걸었네요언제나 따뜻하고 정다운분위기의 모임임을 늘 느낀답니다회장님과 모든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즐건마음으로 다음 걸을날을 기다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