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코리아둘레길45선(서해랑길47코스) ~ 변산반도길을 다녀왔습니다. 2026.6.20

작성자백석|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래 작성시간26.06.22 new 정취 모두가 작품입니다. 작가의 솜씨입니다.
  • 작성자 초록이 작성시간26.06.22 new 정말 아껴두었다고 하신 말씀.. 맞네요!! 멋진길 걷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비가와 걱정했는데 딱 맞게 그쳐주고.. 우리는 모두 행운아다!!~~~그쵸??
  • 작성자 렛츠고 작성시간26.06.22 new 정다운 사람들 운영에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분위기가 정다워지는거 같애요 ㅎ
  • 작성자 로즈 작성시간09:49 new 어느새 다섯번째 함께 걸었네요
    언제나 따뜻하고 정다운분위기의 모임임을 늘 느낀답니다
    회장님과 모든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건마음으로 다음 걸을날을 기다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