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앨범2

코리아둘레길45선(서해랑길47코스) ~ 변산반도길을 다녀왔습니다. 2026.6.20

작성자백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정취 모두가 작품입니다. 작가의 솜씨입니다.
  •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아껴두었다고 하신 말씀.. 맞네요!! 멋진길 걷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비가와 걱정했는데 딱 맞게 그쳐주고.. 우리는 모두 행운아다!!~~~그쵸??
  • 작성자렛츠고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다운 사람들 운영에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나날이 분위기가 정다워지는거 같애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