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둘레길45선(서해랑길47코스) ~ 변산반도길을 다녀왔습니다. 2026.6.20 작성자백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래 | 작성시간 26.06.22 new 정취 모두가 작품입니다. 작가의 솜씨입니다.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말 아껴두었다고 하신 말씀.. 맞네요!! 멋진길 걷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비가와 걱정했는데 딱 맞게 그쳐주고.. 우리는 모두 행운아다!!~~~그쵸?? 작성자렛츠고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다운 사람들 운영에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신 회장님 감사드립니다나날이 분위기가 정다워지는거 같애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