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완동물

요 아기냥이가

작성자장 윤슬|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31

얼마 전부터 드나드는 냥이인데 암 일까요 숫 일까요? 아기냥이 아직은 어려요
이제는 가까히는 오지않지만 저를 보면 달아나지는 않아요

듣기로는 숫은 뱀을 잡고 암은 뱀을 못 잡는다고 하던데...?
알고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숫~넘만 잡는다는 줄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뱀의 천적은 냥이 ㅡ밖에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11 장 윤슬 아~ 그렇군요
    감사해요~^^
  • 작성자써니올리브 | 작성시간 26.06.11 수컷은 땅콩이 달렸어요ㅎㅎ
    뒤에서 보면 보여요.
    없으면 암컷이구요.
    밭냥이들이 꽃심은자리를 헤집어놓고 저지레를 하고 밖에 음식을 둘수 없는등 말썽도 피우지만 쥐는 얼씬도 못하고 가끔 쥐를 잡아다 놓곤하죠.
    냥이는 공밥은 안먹는대요.
  • 답댓글 작성자장 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땅콩이 없는 듯 아직 가까히서 보면 두어달 될려나 아기 같아요
    근데, 며칠 전 둑은 개구리를 봤는데 은근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