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피기 시작합니다.
스카이시계초
에키노도루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 26.06.19 우리집 시계초는 꽃을 피우지 않아요
잎만 무성하여서 그런지
분갈이를 하여 주어야 할까요.
꽃이 보고 싶은데 참 인색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제일 작은 포트에 심어서 바구니에 두 개 담아 대추나무에 달아놓았는데도 꽃은 피던데 왜 그럴까요.
-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 26.06.19 예쁘게 피네요.
저는 해가 잠깐 드는 곳에 뒀더니 아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봄에 분갈이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