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오사 작성자김은주(서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진강 농부 작성시간26.06.19 꽃들이 너무 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티나수련 이식하다 글로라오사가 보여 찍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선화(부산) 작성시간26.06.19 글로리오사 꽃이 활짝 피면하늘하늘 너무 이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위에 봉우리가 많이 달렸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두기팔팔 작성시간26.06.19 글로리오사송이가 엄청 크네요.시계초 스카이는 여기서는 노지월동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얼마나 좋으세요.서울은 추워서 다 실내로 들여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두기팔팔 작성시간26.06.19 김은주(서울) 너무 성해서 집 담벼락을 다 집어 삼켰는데 외벽 방수하느라 모두 뜯어 버렸어요. 일 하시는 분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바두기팔팔 아이고어찌할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19 글로리오사 피기시작했네요 저도 올핸 꽃몽우리를 맺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6월부터 피어 10월까지는 피는 것 같아요.전에 어느 병원에 갔는데 손님이 가지고 오셨다고 꽃병에 있는데 너무 이뻐 저도 가을이면 복도에 절화하여 둡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찌라구(경남) 작성시간26.06.19 제 글로리오사는 아직 키가자라는중이에요.주말 지나 출근하면꽃대스러운 모양이 잡혀있을듯해요.불새라 표현하시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추처럼 방이다리를 쳐야 꽃이 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26.06.19 벌써 불새가 날아오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감사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청천(충청) 작성시간26.06.19 빠르내요 덕분에 즐감혀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맞이(봄동산) 작성시간26.06.19 우리집 시계초는 꽃을 피우지 않아요잎만 무성하여서 그런지분갈이를 하여 주어야 할까요.꽃이 보고 싶은데 참 인색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제일 작은 포트에 심어서 바구니에 두 개 담아 대추나무에 달아놓았는데도 꽃은 피던데 왜 그럴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나비 작성시간26.06.19 예쁘게 피네요.저는 해가 잠깐 드는 곳에 뒀더니 아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은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봄에 분갈이를 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