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목장미 노랑이하고 빨강이 씨앗이라고 나눔 받아서 지난 3월 중순에 파종했어요
장미씨앗이 발아돼서 나온것도 신기하다 생각 했는데 정말 더 신기하게도 꽃이 폈어요
첫꽃이라 그럴까요
홑꽃이에요
구경 좀 해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3 일찍 꽃셨네요 첫꽃필때 홑처럼 필때도 있더라구요 요아인 피닉스 같기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미애님댁에도 폈겠지요?
피닉스라고요
감사합니다
미애님덕분에 즐거운 경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03 제니(충북) 네 저도 꽃봤답니다 피닉스는 홀꽃이라 변이가 잘없는데 관목들은 조금있는듯해요
-
작성자청실 작성시간 26.06.04 신기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
저도 신기하다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