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파종이 장미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스모스(전북) 작성시간26.06.03 와 정말 신기해요발아 돼서 꽃까지 피는데1년밖에 안된다니 놀라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신기하죠?3개월도 안걸린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26.06.03 어찌그리 빨리 신기하네요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감사합니다저도 즐겁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랏빛들국화 작성시간26.06.03 작년에 파종한게 싹이트고 꽃이피고~정말 신기하네요씨앗 뿌려서 언제 꽃보나 싶어장미씨앗은 나눔받기 안했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작년이 아니고 지난 3월에 파종한거니 3개월도 안된거네요ㅎㅎ기회되면 얼른 나눔 받아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양농원 작성시간26.06.03 어머 정말 신기합니다.홑꽃이라도 예뻐요.내년에는 풍성한 겹꽃이 피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렇겠지요?저도 다음꽃이 기대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리(상주) 작성시간26.06.03 장미는 씨앗으로 심으면 변이가 잘 돼서 겹, 홑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나만의 장미꽃이라서 더 예쁘죠.축하드립니다 너무 예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감사합니다경험 하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03 일찍 꽃셨네요 첫꽃필때 홑처럼 필때도 있더라구요 요아인 피닉스 같기도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미애님댁에도 폈겠지요?피닉스라고요감사합니다미애님덕분에 즐거운 경험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애(포항) 작성시간26.06.03 제니(충북) 네 저도 꽃봤답니다 피닉스는 홀꽃이라 변이가 잘없는데 관목들은 조금있는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실 작성시간26.06.04 신기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네저도 신기하다 생각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