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씨앗파종이 장미

작성자제니(충북)|작성시간26.06.03|조회수133 목록 댓글 17

관목장미 노랑이하고 빨강이 씨앗이라고 나눔 받아서 지난 3월 중순에 파종했어요

장미씨앗이 발아돼서 나온것도 신기하다 생각 했는데   정말 더 신기하게도 꽃이 폈어요

첫꽃이라 그럴까요

홑꽃이에요

구경 좀 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3 일찍 꽃셨네요 첫꽃필때 홑처럼 필때도 있더라구요 요아인 피닉스 같기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미애님댁에도 폈겠지요?
    피닉스라고요
    감사합니다
    미애님덕분에 즐거운 경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3 제니(충북) 네 저도 꽃봤답니다 피닉스는 홀꽃이라 변이가 잘없는데 관목들은 조금있는듯해요
  • 작성자청실 | 작성시간 26.06.04 신기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신기하다 생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