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미꽃 사계장미

독일 덩굴 장미 라구나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15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독일장미들이 꽃송이가 큰가봐요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대륜은 아닌데 만개하면서
    꽃잎이 퍼진다고 할까요 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색감 곱고 이쁜 덩굴장미 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에~ 색이 참 고와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장미아치를 하나 세워볼까.... 고민 중인데...
    품종도 선택을 잘 해야 할것 같구요
    라구나도 색감이 아름답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