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방

[청평암]단오절 길상인연성취 7일기도 입재

작성자초발-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3

단오절 길상인연성취 7일기도 입재

(2026년 6월 14일/ 일요일)

조실스님의 건강 관리법,

맨발 걷기,

도량을 맑히십니다.

 

7일기도 입재 공양입니다~

 

입재일,

20명 조금 넘게 오셨습니다.

 

조실스님의 단오절 법문입니다.

 

단오절 수리취떡 먹는다고 하는데,

취가 없으니 모시닢떡이라도 마련했습니다~

 

오늘 봉사자가 많아서,

감로수 잔뜩 담아 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초하루 미꾸라지 방생,

명이 짧은 미꾸라지도 간간이 있습니다.

 

춘천 보살님들께서,

질경이를 잔뜩 캐다가 내일 먹거리로 마련해 주셨습니다.

부지런도 하신 분들~

볶아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곤드레와 취나물도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다듬어 주셨네요~ㅎ

 

꿩 두마리가 도량에서 쉬고 있습니다.

 

클레마티스 꽃이라 합니다.

 

미꾸라지 방생입니다.

축원이 많다 보니 실내에서 방생해서

계곡으로 갑니다~ㅎ

 

비가 좀 내리면 좋겠습니다.

계곡물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팔딱팔딱 생기가 넘칩니다~ㅎ

 

오늘은,

길상인연성취기도로 하루가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생기가 났습니다.

 

후원 봉사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초하루 법회가 있는 날입니다.

또,

뵙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혜심(용) | 작성시간 26.06.14 길상인연 성취발원 기도!
    생에 또 특별한 하루였습니다.

    질경이는 물에 담가 놨다가
    물을 자작자작 붓고 푹 좀
    볶아야 맛있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선혜심(용) | 작성시간 26.06.14 법당문앞
    기도하러 온 장끼!
    참으로 아름답네요.
    어찌 저리 이쁜옷을 입었을까요?
  • 작성자미쉘 | 작성시간 26.06.15 도량네에 온통 먹거리예요?!~^^
    전 봐도 모르겠더만요.
    채취하고 다듬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대중이 맛나게 드시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