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청평암]단오절 길상인연성취 7일기도 입재

작성자초발-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혜심(용) 작성시간26.06.14 길상인연 성취발원 기도!
    생에 또 특별한 하루였습니다.

    질경이는 물에 담가 놨다가
    물을 자작자작 붓고 푹 좀
    볶아야 맛있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 선혜심(용) 작성시간26.06.14 법당문앞
    기도하러 온 장끼!
    참으로 아름답네요.
    어찌 저리 이쁜옷을 입었을까요?
  • 작성자 미쉘 작성시간26.06.15 도량네에 온통 먹거리예요?!~^^
    전 봐도 모르겠더만요.
    채취하고 다듬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대중이 맛나게 드시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