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절 길상인연성취 7일기도 입재
(2026년 6월 14일/ 일요일)
조실스님의 건강 관리법,
맨발 걷기,
도량을 맑히십니다.
7일기도 입재 공양입니다~
입재일,
20명 조금 넘게 오셨습니다.
조실스님의 단오절 법문입니다.
단오절 수리취떡 먹는다고 하는데,
취가 없으니 모시닢떡이라도 마련했습니다~
오늘 봉사자가 많아서,
감로수 잔뜩 담아 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초하루 미꾸라지 방생,
명이 짧은 미꾸라지도 간간이 있습니다.
춘천 보살님들께서,
질경이를 잔뜩 캐다가 내일 먹거리로 마련해 주셨습니다.
부지런도 하신 분들~
볶아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곤드레와 취나물도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다듬어 주셨네요~ㅎ
꿩 두마리가 도량에서 쉬고 있습니다.
클레마티스 꽃이라 합니다.
미꾸라지 방생입니다.
축원이 많다 보니 실내에서 방생해서
계곡으로 갑니다~ㅎ
비가 좀 내리면 좋겠습니다.
계곡물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팔딱팔딱 생기가 넘칩니다~ㅎ
오늘은,
길상인연성취기도로 하루가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생기가 났습니다.
후원 봉사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일은 초하루 법회가 있는 날입니다.
또,
뵙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