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33코스(고성임포항~상족암 ~하이면사무소)260620 작성자미리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른산 최윤범 작성시간26.06.22 미리내 사무총장님!! 아름다운 33코스였습니다.푸른 쪽빛 남해는 언제나 내 왼쪽 어깨에 머물렀고, 바다는 가까워졌다가 멀어지기를 반복하지만, 보이지 않는 바람은 이미 내 곁에 와 함께 걷고 있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함께 걸은 길보다 함께한 사람들이 더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33코스의 소중한 추억, 마음속에 잘 간직하겠습니다. 다음 길에서도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가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샘물 작성시간26.06.22 종주코스엔 수박이랑 산딸기도 만났군요역시 걷길 잘 하신듯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ㅎㅎ 걷다 보니 뜻밖의 수확이 있었네요. 수박에 산딸기까지 만나니 발걸음이 더 가벼워졌습니다. 역시 길은 걸어야 만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창현 작성시간26.06.22 미리내 님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함께 걸으며 담은 추억을 사진으로 나눌 수 있어 더 기쁩니다.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길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함께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이니 작성시간26.06.24 감사합니다!!귀한 아름다운 풍경들 즐감함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이님 작성시간26.06.24 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