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어 뷔폐 각 성인당 35000 비싸냐? ㅎㅎ

작성자Dream Theater|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4

우리 동네 이마트 편의점과 나란히 자리를 한 식당이

 

하나 있는데 2~3개월 마다 다른 가게가 들어서는

 

곳인데 전에 순대국밥도 했다가 소고기 뷔폐도 했다가

 

아무튼 장사가 안되서 이번에 장어뷔폐로 상호를

 

또 바뀌었네 성인 35000원 청소년 25000원 하는데

 

왠지 가보고 싶더라고 35000원이면 비싼거냐? 느그

 

동네에 장어뷔폐 있냐? ㅎㅎ

 

우리동네 장사 안되는 곳으로 이마트 편의점도 

 

임대라 붙어 있더라 요것도 3개월 버틸라나 ㅎㅎ

 

난 생선 좋아하지 않아 혹시 중금속이 많이 들어가

 

있는거 같아서 ㅎㅎ 비싼데는 먹는데 싸다고 그러면

 

솔직히 의심이 먼저가 그렇게 좋은 생선을 무한대로

 

아니다 싶어서 그냥 물어본거야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나기123 | 작성시간 26.06.21 횟집 무한이면 가는데
    장어면 굳이 안갈듯...장어 안좋아함
  • 답댓글 작성자Dream Theat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횟집도 마찬가지죠 싼 데는 중금속 오염된 생선

    팔거 같아서요 ㅎㅎ
  • 작성자The Comeback of Jungiri | 작성시간 26.06.22 new 후쿠시마산 아님?
  • 답댓글 작성자Dream Theat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설마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