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뷔폐 각 성인당 35000 비싸냐? ㅎㅎ 작성자Dream Theater|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나기123 작성시간26.06.21 new 횟집 무한이면 가는데장어면 굳이 안갈듯...장어 안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eam Theat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횟집도 마찬가지죠 싼 데는 중금속 오염된 생선팔거 같아서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Comeback of Jungiri 작성시간00:48 new 후쿠시마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eam Theat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21 new 설마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