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이마트 편의점과 나란히 자리를 한 식당이
하나 있는데 2~3개월 마다 다른 가게가 들어서는
곳인데 전에 순대국밥도 했다가 소고기 뷔폐도 했다가
아무튼 장사가 안되서 이번에 장어뷔폐로 상호를
또 바뀌었네 성인 35000원 청소년 25000원 하는데
왠지 가보고 싶더라고 35000원이면 비싼거냐? 느그
동네에 장어뷔폐 있냐? ㅎㅎ
우리동네 장사 안되는 곳으로 이마트 편의점도
임대라 붙어 있더라 요것도 3개월 버틸라나 ㅎㅎ
난 생선 좋아하지 않아 혹시 중금속이 많이 들어가
있는거 같아서 ㅎㅎ 비싼데는 먹는데 싸다고 그러면
솔직히 의심이 먼저가 그렇게 좋은 생선을 무한대로
아니다 싶어서 그냥 물어본거야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