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반도체학과가 ,서울대 자연대보다 높다. 작성자백수건달|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도체학과가 , 수능성적이 의대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Comeback of Jungiri | 작성시간 26.06.22 new 뒷북이고 답댓글 작성자백수건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지 확대 작성자소나기123 | 작성시간 26.06.22 new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최곤가봐..연봉순으로 되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