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학교 반도체학과가 ,서울대 자연대보다 높다.

작성자백수건달|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3

 

반도체학과가  ,

 수능성적이 의대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Comeback of Jungiri | 작성시간 26.06.22 new 뒷북이고
  • 답댓글 작성자백수건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나기123 | 작성시간 26.06.22 new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최곤가봐..
    연봉순으로 되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