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② 한국사 심화 학습

[[분류사]]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저화입니까 조선시대 저화입니까?

작성자banigaru|작성시간05.06.05|조회수355 목록 댓글 2
화폐...공부중입니다..^_^

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공양왕때 "저화" 입니까?

아니면 조선시대 태종때 "저화"입니까..??

민주국사를 보니 둘다 최초라고 나오네요-..-;

정확하게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두니스 | 작성시간 05.06.05 역사상 최초는 공양왕이구요...조선시대 태종때 저화를 다시 발급한 것임...조선시대때 최초는 태종임
  • 작성자banigar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6.05 감사합니다.. 아무런 언급없이 둘다 최초라고만 나와서 좀 애매했습니다..^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