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공부중입니다..^_^
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공양왕때 "저화" 입니까?
아니면 조선시대 태종때 "저화"입니까..??
민주국사를 보니 둘다 최초라고 나오네요-..-;
정확하게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초 지폐는 고려시대 공양왕때 "저화" 입니까?
아니면 조선시대 태종때 "저화"입니까..??
민주국사를 보니 둘다 최초라고 나오네요-..-;
정확하게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