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현대사 암기 어케들하세요?? 작성자내일은 늦으리|작성시간11.03.30|조회수49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체들도 너무 많고 소소한사건들이 너무 많아서 큰사건들을 축으로 암기를 시작해도 여간 쉽지가 않네요....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닝글로 | 작성시간 11.03.30 전 국사에서 앞글자 따서 외우는거는 싫어해서그냥 혼자 도표 그려보고, 여러번 읽고 써보면 걍 외워지던데요솔직히 헷갈리죠, 대한독립군 대한 광복회 한국 광복군 대한 국민 의회 대한인 국민회,,그냥 공부하다 보니 알게 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