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충성의 원칙이 뭔가요?=.=^

작성자확신을 갖고~!!| 작성시간06.06.01| 조회수976|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thran 작성시간06.06.02 손실보상은 적법한공권력 행사에 의한 특별한 희생에 의한 보상이잖아요? 공권력행사는 위법하면 보상받는건 당연하지만 적법하면 보통 받기 힘들잖아요? 그러니까 일단 확실하게 보장받는 위법쪽으로 공권력을 몰아가서 손해배상소송부터 해보고 공권력을 위법으로 못 만들었을때 적법일때도 보상받을수있는 손실보상을
  • 작성자 Athran 작성시간06.06.02 쓰는거죠..그러니까 일단 다른 구제방법부터 써보고나서 하다하다 안되면 손실보상을 해라..이런 의미에서 손실보상의 보충성의 원칙.. 인겁니다.
  • 작성자 두통황제 작성시간06.06.02 보충성 = 최후의 수단
  • 작성자 확신을 갖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6.02 아! Athran님의 자세한 설명 덕분에 잘 이해했습니다^^ 두통황제님도 고맙구여~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