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습QnA

쌤 학습방향 질문드립니당

작성자참조법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13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쌤
쌤모고기준 점수는 40후반~60초반 정도 나오고있는 학생입니다
모고칠때 시간을 오바한 경우가 많았어서요

1.3기에는 제 나름대로 기준을 세워 시험에 임하고싶은데
100분이 넘어간 경우 기록을 해놓고 답안은 끝까지 쓰는것도 시간조절에 도움이 될까요?

2.평소에는 요론 위주로 보고있고, 사례집은 쌤 수업때만 보고 거의 못봤습니다. 공부하다보니 행쟁은 하루라도 손 놓으면 안 된다는 느낌이 드는데, 369 위주로 회독하는것도 괜찮을까요? 요론에서 부족한 부분 표시해둔건 모고 공부할때 보구요

3. 쌤 이건 개인적인 질문인데요
채점하실때 글자가 작으면 내용이 좀 덜들어오나요..?
제가 글자가 최고답안들보다 항상 많이 작은편인데 억지로라도 더 크게써봐야될지 고민입니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기훈 | 작성시간 26.06.20 1. 3순환떄는 그대로 제출하세요. 그래야 실력이 늘어요.
    2. 네 369로 리듬 유지하면서 요론 원포인트 체크
    3. 네 솔직히 가시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교수님들 눈이 별로 안좋아요. 다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