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팅김현상 안고치나요? 작성자거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패드 매 시간 팅김현상 안고치나요?매시간 팅김 얼마나 짜증나는지 모르나요?벌써 일주일 지낫음...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유리 | 작성시간 26.06.10 고객센터 답변이네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무과금러 | 작성시간 26.06.10 일주일이 뭡니까 저 3주 넘었어요. ㅄ같은게임 진짜.... 여기 버그 잡을 실력 없는 개발자들임(컴공전공과 출신) 작성자포항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아이폰17프로인데 저도 1시간마다 튕겨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