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팅김현상 안고치나요? 작성자거나|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성유리 작성시간26.06.10 고객센터 답변이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과금러 작성시간26.06.10 일주일이 뭡니까 저 3주 넘었어요. ㅄ같은게임 진짜.... 여기 버그 잡을 실력 없는 개발자들임(컴공전공과 출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갈매기 작성시간26.06.11 아이폰17프로인데 저도 1시간마다 튕겨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